박준형이 전기차를 싫어하는 이유 >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20-09-30 14:52
박준형이 전기차를 싫어하는 이유
 글쓴이 :
리중딱
이름으로 검색
 (39.♡.53.6)
조회 : 8,743   추천 : 15   비추천 : 0

본문



 

1님의 댓글

1 이름으로 검색
121.♡.122.127 답변 삭제

근처 충전소나 충전시간 확보 안되면 안타는게 정신건강에 도움됨

미공화당님의 댓글

미공화당 이름으로 검색
207.♡.89.166 답변

전기생산이 친환경적이지 못해서 전기차가 친환경이지 못하다
내연기관차 한대한대에 총합의 오염물질보다는 발전소의 오염물질 양이 적어서 그나마 현재상태에선 최선이고
친환경 발전효율이 올라가고 있음 예로 태양광패널이 10년전과 비교가 안될정도로 올라갔음

쭌이형 미국사람이라서 그런가?? 캘리포니아엔 그래도 친환경론자들이 많은 동네로 알았는데
친환경 반대론자들의 시선임 미국 공화당의 프레임 '친환경은 사기다 온난화는 지구의 순환주기때문에 오는것이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24.♡.15.202 답변

백날해봐라 짱 개들이 개 무시하고 오염시키는데

만취개미님의 댓글

만취개미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98.♡.78.43 답변 삭제

무서운건 짱깨들이 오염시켜고 있어도 전세계 부동의 전기차보급율1등임
배터리시장 점유율도 국고보조금빨이였지만 1등이고
그런데 미국은 세일오일믿고 친환경 사기론.....
배터리3사 주식하시는분들 똥줄타겠다 미국이냐 중국이냐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9.♡.207.40 답변

전형적인 정치병 걸린 놈
뭐든 지랑 생각다르면 무조건 정치랑 연결시킴ㅋㅋ
참고로 나도 내연기관 차보다는 전기차가 훨 낫다고 생각한다

27de1c3f님의 댓글

27de…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4.♡.22.128 답변

친환경 사기 맞음 그것도 장사팔이 일종인거지. 다 환경단체 이익이랑 상관있음. 전기차 보면 전기생산에 들어가는 화석 연료나 리튬 처리비용은 생각안함 실제로 대기오염에 자동차 비중은 생각보다 크진 않음. 효율성 좋은 휘발유차가 전기차사용하는거랑 별반차이 없을거라 봄. 또 온난화 이야기하면 인간 생산활동이 지구환경영향에 어느정도 있겠지만 더 큰 요소는 태양 복사열이라는거 신생대 들어오면서 주기적으로 빙하기와 간빙기가 반복되고 있음 이런게 태양과 지구관계에서 아주 밀접한게 있지.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07.♡.71.80 답변 삭제

응 일가친척 인척까지 이상기후에 쳐맞아봐야 그런말을 못하지
 미국 개독 보수주의자를 사대하는 무근본 대한민국 개독이네

ㄴㅇㅀ님의 댓글

ㄴㅇㅀ 이름으로 검색
124.♡.4.78 답변

이미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2025년즈음에 내연기관 신차 출시 중단할거라고 선언하는게 추세임. 심지어 현대차도 한 2030년정도까지는 그렇게 할거라고 노조랑 이미 협의하고 있고.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108.140 답변 삭제

그거 이번에 저유가로 전환되면서 보류했을건데?

개인의견님의 댓글

개인의견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3.♡.249.35 답변

대리 뛰면서 모델3랑 911둘다 몰아봤는데
전기차보다는 가솔린이 차답게 움직임
전기차는 좀 이질감이라고 해야하나 어색했음 엔진진동이 없어서
911은 진동 속도 다 좋은데 겁나 시끄럽고 딱딱했던 기억이
개취는 스포츠세단정도가 딱좋은데 망할 코로나땀시 내연기관 안녕이라니....

123님의 댓글

123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1.♡.119.116 답변 삭제

빡대가리야;; 수소는 뭐 다르냐 수소연료로 쓸만큼 정제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는 친환경이 아님 전기차=수소차 똑같음

ㅁㅁ님의 댓글

ㅁㅁ 이름으로 검색
223.♡.218.141 답변 삭제

전기차 제일좋은게 그 뭣같은 소리가안들려서좋음
거리에서 뿌아아아앙 소리 진짜 듣기줫같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223.♡.179.235 답변 삭제

에너지효율이 전기차가 더 좋지
내연기관 에너지효율이 23퍼센트? 인가 밖에 안됨전기차는 30퍼센트 넘고
대신에 폐배터리 처리를 어떻게 할것인가가 문제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39.♡.54.215 답변 삭제

당연한논리.. 유류 판매가의 절반이나 세금을 붙혀서 받아쳐먹는 앉아서 쓸어담는 정부의 쌈지돈임.. 근데 유류소비가 줄어들면 당연히 줄어든만큼 세금도 줄어들겠지.. 결국 줄어든만큼의 세금을 차량용전기세로 보완할거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39.♡.54.215 답변 삭제

어차피 전기세 인상은 불가피함... 지금 전기세 싸니까 전기차사면 유지비가 적게든다는거 조만간 지금 휘발유값이랑 다를게 없어질거임.. 그리고 베터리, 인버터, 모터고장나면 수리비 씹오지게 나올거임..
지금 자동차가 아닌 일반 산업현장도 저건 jon나게 비싸거든..

.....님의 댓글

....… 이름으로 검색
218.♡.159.196 답변 삭제

내연기관의 연료 에너지소비율은 더이상 발전이 없는데.
배터리의 연료 에너지소비율은 아직 발전가능성이 충분함.

트럼프같은 화석에너지 부호들이 뿌린 찌라시 읽고 이러는거 아니냐

실시간 인기글 목록

Total 47,980건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47980 일본 교토식 말투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2521 3 0
47979 [찰] 몸매 클라스 댓글1
마블어벤져스
이름으로 검색
10-31 3814 5 0
47978 [찰] 살스 각선미 자랑
레몬향기
이름으로 검색
10-31 3246 7 0
47977 현금 250억으로 대출 1도 없이 아파트 구매 댓글10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047 5 0
47976 인사하는 소미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2047 4 0
47975 춤추는 신세경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2362 5 0
47974 너 살 빼면 엄마가 아이패드 사줄게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751 4 0
47973 한국형 전투기 근황 댓글4
디디디듁
이름으로 검색
10-31 3143 6 0
47972 이건희가 유별났던 점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091 7 0
47971 갈수록 섹시해지는 나은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2505 13 0
47970 의사가 본 최악의 자살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4191 5 0
47969 이미지 메이킹 논란 댓글14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0 4103 3 0
47968 의경 복무하면서 겪었던 최악의 폭력집회 댓글7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2628 8 0
47967 LA 다져스 우승후 미국 근황 댓글3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181 4 0
47966 신민아 최근 비쥬얼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033 3 0
47965 즐라탄 공익 광고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1900 5 0
47964 똑바로 쳐다보는 사나 댓글2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1951 4 0
47963 김유정 샤샤샤 댓글6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638 11 0
47962 한남더힐도 막을 수 없는 층간소음 댓글4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1 3811 5 0
47961 아케이드 II 장원영
d님b
이름으로 검색
10-30 1294 3 0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